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기린
- JAEPO
- 맥주
- 맥주공장
- 오사카
- 동리단길
- 2017 티스토리 결산
- 산토리 맥주 서버
- 염박사 정육식당
- 일본 오락실
- 키즈나스시
- 펭식당
- 에어서울
- 엑세스특급
- 삼백돈
- 블랙 팬서
- 가이힌마쿠하리
- 계산역
- 산토리
- 삼백돈돈카츠
- 자에포
- 염박사 갈비탕
- 에비스 바
- 맥주 거품기
- 스테이크동
- 투회의
- 커세어 보이드 프로
- 텐동텐야
- 카미야
- 텐동
- Today
- Total
목록2014/09/05 (2)
Intersection sound
니혼바시역(日本橋駅)에서 우에노역(上野駅)까지 긴자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Apple|iPhone 5s|Normal program|Spot|1/30sec|F/2.2|4.1mm|ISO-40|Flash did not fire|2014:08:13 12:19:43 긴자선은 1927년 개통한 아시아 최초의 지하철 노선입니다. 개통 당시에는 아사쿠사에서 우에노까지 노선이였으며 후일에 연장하고 다른 노선과 통합하여 시부야에서 아사쿠사까지 잇는 지금의 14.3km 노선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협궤(1067mm)가 대세인 일본 철도 상황과는 달리 이 노선은 표준궤(1435mm)에다가 오래된 노선이라 지금과는 규격이 맞지 않는 관계로 사철들과의 직결운행이 없습니다. 그리고 역 안 시설물이나 벽면도 오래된 역사답게 꽤나 낡아..
시부야역(渋谷駅)에서 가야바초역(茅場町駅)으로 가기 위해선 여러 루트가 있습니다. 다만 이미 도쿄메트로 패스를 샀으니까 기왕이면 패스를 이용해서 갑니다.도쿄 메트로 한조몬선으로 구단시타역(九段下駅)까지 간 뒤 거기서 도자이선으로 갈아타서 도자이선 가야바초역 도착하는 루트로 이동했어요. Apple|iPhone 5s|Normal program|Pattern|1/30sec|F/2.2|4.1mm|ISO-64|Flash did not fire|2014:08:13 10:42:46 그럼 출발 Apple|iPhone 5s|Normal program|Spot|1/30sec|F/2.2|4.1mm|ISO-50|Flash did not fire|2014:08:13 10:50:34 일본에는 차내 광고가 꽤 많습니다. 한국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