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section sound

15.08 도쿄 / 4. 사철을 타고 동네 한 바퀴[도큐 세타가야선, 오다큐 오다큐선] 본문

여행/Tokyo[15.08.11~15.08.20]

15.08 도쿄 / 4. 사철을 타고 동네 한 바퀴[도큐 세타가야선, 오다큐 오다큐선]

Intersection 2015. 8. 25. 23:40

 

 

이번 여행의 목적 중 하나인 경전철, 노면전차 타보기.

 

그 중 첫번째인 세타가야선은

 

1.시부야역에서 도큐 덴엔토시선 탑승

2.도큐 덴엔토시선 산겐자야역 하차, 도큐 세타가야선 산겐자야역 탑승.

3.도큐 세타가야선 야마시타역 하차, 오다큐 오다큐선 고토쿠지역 탑승.

4.오다큐선 요요기우에하라역 하차, 패스를 이용해 도쿄메트로 치요다선 요요기우에하라역 탑승.

5.치요다선 오모테산도역에서 긴자선 환승 후 시부야 도착.

 

이 루트로 갑니다.

 

 

일단 도큐 승강장으로 가서 덴엔토시선으로 가서 탑승 후

 

 

산겐자야역에 도착합니다.

 

 

근데 지도를 보니까 환승이 되는 게 아니라 내려서 가야 함. 아놔..

 

 

안그래도 날도 꽤 더운데 말입니다. 이때 11시 경일텐데 한국과 좀 위치가 다르다 보니까 해가 높이 떴어요.

 

 

 

건널목 입갤

 

 

 

천천히 차가 들어옵니다. 대기시간은 있으므로 이 차를 타고 갈겁니다.

 

 

 

도큐 세타가야선 산겐자야역. 두단식 승강장에 1선 2홈입니다. 또한 카드를 찍자마자 바로 탈 수 있게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150엔 단일 요금제니 한국처럼 내릴 때 찍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입구에만 개찰구가 있고 출구에는 개찰구가 없어요.

 

 

 

2량 1편성의 구조라 전체적으로 버스보단 좀 큰 크기입니다.

 

 

개찰구가 없는 역이 많기에 버스처럼 안에서 계산을 할 수 있도록 요금정산기가 있습니다.

 

 

 

쇼인신사앞역. 역에 개찰구가 없어요.

 

 

선로

 

 

기관사. 꽤나 바빠보였습니다.

 

 

야마시타역에서 하차합니다. 도큐 야마시타역과 오다큐 고토쿠지역은 길 하나를 두고 근처에 있습니다.

 

 

 

 

여기는 패스가 통하지 않으니 일단 교통카드를 찍고 요요기우에하라역까지 갑니다.

근데 급행이 되게 많이 지나가더라구요. 짱빠름.

 

 

 

그리고 내리자마자 스이카로 나간다음 패스로 다시 들어와서 시부야까지 고 ㅋ

 

 

 

다시 시부야 타이토로 돌아와서 비트스트림 해금작 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