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section sound

Microsoft Wireless Desktop 2000 본문

리뷰/일반

Microsoft Wireless Desktop 2000

Intersection 2015. 1. 15. 22:02


세월의 흔적



쓴 지 이제 5년이 되어가는 키보드 버튼이 하나 고장났습니다. 어디가 부러졌나 봅니다. 샀을 당시 2만원도 안된 것 같았는데 꽤 오래 버텼습니다. 그 동안 키보드 청소는 딱 한 번해서 먼지로 몹시 더럽네요. 글씨도 다 벗겨져 있고. 

키도 망가졌고, 더럽고 해서(사실 이게 더 큼.) 키보드를 바꾸기로 결심하고, 바꾸는 김에 무선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근데 무선은 키 인식 딜레이가 늦는다는 편견때문에 뭘 사야 할지 곤란했는데 저번에 코스트코를 갔다가 이 제품이 35000원에 파는 것을 발견하고 오늘 사왔습니다. 사실 여차하면 다시 환불할까 하려고 코스트코에서 산 건데 그럴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개봉.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세트입니다. 비닐로 덮여 있습니다.




106키 무선키보드


마우스.




키보드는 AAA 건전지 2개, 마우스는 AA 건전지 2개를 사용하지만 마우스는 건전지 하나만 있어도 불이 켜지네요.

키보드에 수신용 USB가 들어있습니다. 




그동안 쓰던 로지텍 G1과 크기를 비교합니다. 오히려 무선쪽이 더 크고 무거웠습니다. 만족합니다. 제 손에 딱 들어오네요.



저는 전문 리뷰어가 아니라 제원이나 키감 이런 건 잘 모르겠고, 사용해보니 기존에 쓰던 것과 거의 차이가 없네요. 게임할 땐 차이가 날 지도 모르겠지만 전 그렇게 정밀한 수준을 요구하는 게임은 잘 안해서 말입니다... 그냥 딴건 다 모르겠고 걱정보다는 만족스러움. 오히려 왜 빨리 안바꿨을까 싶어요.





그리고 누워서 게임하기 개꿀 ㅋㅋ 이 맛에 무선씁니다.